PROCESS

절차 / 규정
STEP-1
템플릿 선정
템플릿 선정하시면 선정하신 템플릿 디자인 기준으로 이미지 와 텍스트를 변경하여 제작되는 방식이니 템플릿 선정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메인포함 7p ~ 10p 기준으로 제작이 되며 템플릿에 제작된 페이지수 기준이라 예상하시면 됩니다. 템플릿의 정확한 페이지 수 와 1페이지 기분 분량 및 추가페이지 등은 온라인 문의를 통하여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STEP-2
입금 및 신청서 작성
템플릿 선정후 아래의 입금 계좌로 입금하신 후 상단 메뉴에 신청서 클릭 후 신청서 작성해 놓으시면 접수하신 익일 오전에 필요한 자료 목록과 작업일정을 신청시 작성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작업일정은 입금 후 신청서 작성 순서로 스케줄이 정해지며 기존 접수된 스케줄이 많을경우 입금후 시작시 까지 일정 기간 공백이 있으니 신청하신후 시작일 까지의 공백일 동안 자료를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STEP-3
자료 검수 및 작업진행
입금 및 신청서 작성 후 받으신 이메일을 바탕으로 요청일까지 자료를 보내주시면 검수하여 부족한 자료를 추가로 안내 및 요청을 드리며 자료 수급이 완료된 후 말씀드린 일정데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템플릿 제작 방식은 짧은 작업시간에 단시간에 작업이 되는 방식이라 중간 검수 과정이 없으며 오프라인 에서 작업이 되어 완료일에 서버에 적용되어 조합이 되는 방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EP-4
제작후 수정 및 납품
제작후 검토하시고 잘못된 부분은 1주일 이내 수정 처리를 해드립니다. 선정하신 템플릿 기준으로 제작이 됨으로 퀄리티등 크게 잘못된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요청하신 수정 반영후 오픈합니다. 퀄리티는 기존 선정하신 템플릿을 바탕으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변경하는 방식이니 템플릿의 퀄리티 범위에서 벗어나지 않으니 염려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GUIDE 환불규정
입금 후 확정된 작업 시작일 이전까지 입금 후 확정된 작업 시작일 이후 입금후 확정된 작업 시작일 부터 1년 이후
100% 환불 환불은 불가능 하나 1년 이내까지 제작 가능 환불 불가 / 제작 불가능 프로젝트 소멸


공지사항
NOTICE

진행절차 및 규정
PROCESS

신청서 작성
ORDER
입금계좌 안내ACCOUNT
새마을금고9003-2395-3670-0

온라인 문의하기

CUSTOMER CENTER

TEL 070-7592-8611
- 평일 : 오전10시30분 ~ 오후6시
- 토,일,공휴일 : 휴무
- email : spikeveritas@gmail.com